본문 바로가기
정보/휴대폰

[휴대폰] 나의 SKT 온가족할인 정보 알아보는 방법

by 불빛_ 2019. 5. 26.
반응형


나의 SKT 온가족할인 정보 알아보는 방법



저번 글에서 SKT 온가족할인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를 포스팅했습니다.

(이전 글 - SKT 온가족할인 할인금액, 유의사항, 가입방법 참고)


이번에는 내가 온가족할인을 받고 있는데

가입한지 몇 년이 지났는지, 가족들이 합쳐서 몇 년이 되었는지,

또는 얼마를 할인받고 있는지 등등..

이러한 정보를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온가족할인 확인하는 방법


1. 핸드폰에서 'T world' 어플을 실행합니다.


2. 실행한 다음 왼쪽 위에 '메뉴(≡)' 버튼을 누릅니다.


3. 누르면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혜택/할인 오른쪽에 '+버튼' 을 누릅니다.


4. 그 후 다음 사진에서

'나의 혜택/할인' 을 누릅니다.


5. 나의 혜택/할인을 누르면 밑에 사진처럼 나오는데

여기에 내가 받고 있는 혜택과 할인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만약 온가족할인이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뜨지 않겠죠?

저는 선택약정할인과 온가족할인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T끼리온가족할인제도' 를 눌러봅니다.


6. 그러면 사진과 같이 나오는데

여기에서 '결합가족보기'를 누르면

나의 회선에 가입되어 있는 가족들,

가족들이 받는 할인금액 등 자세한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결론


나의 온가족할인 가입 유무, 정보를 찾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온가족할인에 가입되어 있는데 얼마를 할인받고 있는지

몇년이 되었는지 궁금하신분들이 계실것 같아서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혹시라도 가족들이 모두 SKT를 오래 썼는데

온가족할인을 받고 있지 않으신 분들은 꼭.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끝.



반응형